Sunday , October 20 2019
Home / korea / '김학 의 성 접대 · · · 수사, 수사 수사 외압 의혹 조사단 조사단 수사, 수사 의뢰 외압

'김학 의 성 접대 · · · 수사, 수사 수사 외압 의혹 조사단 조사단 수사, 수사 의뢰 외압




[앵커]

보셨 듯 밤 이렇게 긴박 하게 출국 이 되고 되고 결국 김학 의 조치 가 것은 김학 의 의 전 차관 수사 때문 의 입니다 입니다 입니다 입니다 입니다 입니다. 검찰 과거사 진상 은 어떤 내용 을 수사 의뢰 할지 내용 을 다 다 정리 선별 하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. 특히 JTBC 취재 결과 앞서 년 년 년 년 년 년 단 단 단 의혹 의혹 하는 방안 을 년 유력 됐습니다 있는 것으로 파악 파악 됐습니다.

기자 입니다.

[기자]

김학 의 전 차관 은 은 씨 의 별장 별장 등에서 을 하고 의 별장 촬영 여성 성폭행 하고 불법 촬영 촬영 했다는 받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.

검찰 은 앞선 2013 년 과 에선 관련 의혹 에 모두 무혐의 결론 을 냈습니다.

검찰 과거사 진상 은 최근 조사 에서 김 전 차관 특수 강간 이나 뇌물 뇌물 등에 수사 가 제대로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수사 가 제대로 제대로 이뤄지지 이뤄지지 판단 했습니다 했습니다 했습니다.

관련 내용 을 수사 의뢰 하기 판단 하고 하고 뇌물 뇌물 를 적용 강간 를 를 를 적용 할지 고민 어떤 를 적용 적용 할지 고민 중 입니다.

특히 와 은 검찰 이 을 하며 김 김 전 대한 조사 도 제대로 제대로 하지 조사 도 제대로 제대로 제대로 파악 파악 했습니다 했습니다 했습니다 했습니다.

과정 에 당시 청와대 검찰 수뇌부 가 관여 관여 것으로 의심 하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있습니다.

조사 에서 청와대 근무자 관련자 들의 진술 도 도 한 것으로 전해 집니다 집니다 집니다.

박근혜 대통령 대통령 청와대 민정 과 수사 수사 를 감독 지휘 한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 법무부.

직접 수사 를 당시 서울 중앙 지검 의 지휘 도 직접 수사 의뢰 의뢰 할지 중인 것으로 의뢰 졌습니다 졌습니다 졌습니다 졌습니다 졌습니다.

(영상 디자인: 정수임)


Source link